> 당첨소식방 > 1,2,3등 소식

1,2,3등 소식

  •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은 금하고 있으니 협조해 주시고 악플이나 욕설.비난.비방 등으로 게시판을 어지럽히는 행위를 하는 회원에게는 관리자 판단하에 엄중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게시판보기
[713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
글쓴이 : 운영자 작성일자 : 2016-08-02 16:01:54 조회수 : 1,674 추천수 : 4

수정1.jpg



수정2.jpg




원숭이아빠회원님께서 보내주신 713회차 3등 로또영수증과 거래내역서, 지급내역서 입니다~


2015년 8월에 VVIP 10년 회원 가입하셨고 11개월만에 3등 당첨되셨네요~


로또박사는 더 많은 회원분들께서 상위당첨 될 수 있도록


매주 최선을 다해서 필터링하고 있습니다.


모두 축하해주시고~


기 받아가세요~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달기  |   님의 소중한 댓글 한마디가 1등 당첨의 지름길입니다.

등록하기

  • 승찬이
    2016-08-02
    축하드립니다.
  • 인천까도남
    2016-08-02
    축하합니다
  • 송피아노
    2016-08-02
    정말 축하드립니다^^
  • 따봉뽕
    2016-08-09
    축하드려영^^
  • 철컹철컹
    2016-08-02
    축하드립니다..
  • 농촌
    2016-08-09
    축하드립니다.
  • 우리아들
    2016-08-02
    축하 드려염~~
  • 귀염창록
    2016-08-09
    완전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저도 이런거 한번 보내보고 싶네요...ㅎㅎ
  • 수박바
    2016-08-02
    축하드립니다
  • 건부
    2016-08-09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 다크포션
    2016-08-03
    축하드립니다^^
  • 당근토끼
    2016-08-09
    축하드립니다~~
  • 대박스피드
    2016-08-03
    다음엔 잘될거예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 기운 좀 받아갈께요 ~ 부러워요 ~ ㅠㅠ 대박 감축드립니다 !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다음회차엔 대박!!
  • 엪엑스
    2016-08-09
    축하드립니다. 꿈은 믿는자에게 옵니다.!!!
  • 대박일등콜
    2016-08-03
    축하드려요~당첨 좋은기운 받아갑니다.
  • 풍순이엄마
    2016-08-20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기받아갑니다~~~^^*
  • 당첨자
    2016-08-04
    축하합니다^^이번에는제가당첨되면좋겠습니다^^
  • 대박일등콜
    2016-08-21
    축하드립니다
    당첨기운 받아갑니다.
  • 로또꿈
    2016-08-07
    축하합니다 저도 3등한번 당첨됬으면 좋겠는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BEST [720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 (13) 운영자 2016-09-20 8182 4
BEST [720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3등 영수증! (20) 운영자 2016-09-19 6233 5
BEST [719회] - 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 로또영수증 (18) 운영자 2016-09-12 6104 5
BEST [719회] - 天授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영수증!! (12) 운영자 2016-09-12 5999 2
BEST [683회] - 2등 당첨 로또영수증 (57) 운영자 2016-01-04 36468 11
BEST [682회] - 2등당첨 로또영수증, 지급영수증 (57) 운영자 2015-12-29 13750 12
1492 [714회] - 살료조회원님이 보내주신 당첨영수증 (22) 운영자 2016-08-09 2063 4
1491 [714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한라대박회원) (29) 운영자 2016-08-08 1793 6
1490 [714회] - 3등 실구매 ^^ (36) 일산타임리스 2016-08-07 1942 70
[713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 (19) 운영자 2016-08-02 1675 4
1488 [713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713회 지급내역서 (22) 운영자 2016-08-02 1954 3
1487 [711회] - 삼등1개.사등6개.오등60개.지급내역서. (23) 우진수아 2016-07-28 5123 69
1486 [711회] - 삼등하나.사등6개 (3) 우진수아 2016-07-28 3114 39
1485 [711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3등 당첨금 내역서 (31) 운영자 2016-07-18 2107 6
1484 [711회] - 2등은구매 못하고 4,5등만구매 했습니다. (28) 네잎 2016-07-17 3889 75
1483 예전에 vvip 가입한 첫주 3등(vvip가입하자마자 덜컥^-^;) (6) 내일은대박 2016-07-16 2426 56
1482 [711회] - 3등됬는데도 구매못했어요 (7) 드라코 2016-07-16 1670 51
1481 [711회] - 미치겟네 3등두개 4등15개 다못삼 (19) 에쿠스7777 2016-07-16 3188 41
1480 [711회] - 3등,5등 (7) 0107247**** 2016-07-16 1495 66
1479 [710회] - 에이스조합3등 (1) 네잎 2016-07-15 1525 81
1478 [710회] - 속상합니다. 2등됬는데ㅠ.ㅠ (29) 현지바라기 2016-07-10 7198 116
1477 [708회] - 3등 (9) 네잎 2016-06-27 2593 60
1476 [708회] - 캐쉬필터링조합 (7) 네잎 2016-06-27 2521 85
1475 [708회] - 캐쉬필터링조합 (6) 네잎 2016-06-27 1881 36
1474 [708회] - (9) 로도하자 2016-06-25 3263 51
1473 [707회] - 708회행운을ㅡㅡ (0) 막걸리먹자 2016-06-24 1792 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