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첨소식방 > 1,2,3등 소식

1,2,3등 소식

  •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은 금하고 있으니 협조해 주시고 악플이나 욕설.비난.비방 등으로 게시판을 어지럽히는 행위를 하는 회원에게는 관리자 판단하에 엄중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게시판보기
[707회] - 707회 2등 당첨자 2명중 한명jeu.... 입니다. 앜 ㅠㅠㅠ
글쓴이 : 로기로기 작성일자 : 2016-06-19 10:11:59 조회수 : 3,235 추천수 : 62

  결론은  구매를 못했다는.....ㅜㅜㅜ 이런일이 저에게도 일어나네여...

 

무쟈게 슬픔이다.. 위로금은 없나여 ㅎㅎㅎ

 

이젠 맘을 비우고 더 좋은 일들이 생길꺼라 믿으며 이렇게라도 제 자신을 위로해 봅니다.

 

다시 한번 도전~!!!!!!!!!! 

목록

댓글달기  |   님의 소중한 댓글 한마디가 1등 당첨의 지름길입니다.

등록하기

  • 대박이네집
    2016-06-19
    대박의 행운이 있으시길...
  • 온누리세상
    2016-06-19
    너무나 마음아프네요^^*^^~~용기을
    가지고다음을^^*^^~~~
  • 로또미싱
    2016-06-19
    로또못샀지만 희망을 다시갖고 좋은결과 있기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 우와앙쿠쿠
    2016-06-20
    저는 로또2등 두번 못샀음 작년에만..
    이게 천재일우의 기회가 되어 1등으로 돌려받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만루홈런
    2016-06-20
    오매~~~ 아까워라
  • 미수키
    2016-06-21
    어차피 이번주도 안될거. 걍 귀찮은데 사지말까.. 싶다가도 이런글 한번씩 올라오는거 보면 저도 기대를 갖고 희망을갖고 도전중입니다. 정말 안타까우시겠어요 ㅠㅠ 그래도 언젠가는 분명 더 좋은결실을 맺으실테니 힘내봅시다 우리^^
  • 풍순이엄마
    2016-06-24
    에구구 어찌할까나 다음을 기다릴수밖에요~~~
  • 그냥콕
    2016-06-25
    담엔 대박의 행운이 깃드시기를 바랍니다.

    홧팅!!
  • 승부마술사
    2016-06-30
    힘내세요~^^
  • 칼라펜
    2016-08-07
    으으 힘빠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BEST [720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 (13) 운영자 2016-09-20 8184 4
BEST [720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3등 영수증! (20) 운영자 2016-09-19 6233 5
BEST [719회] - 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 로또영수증 (18) 운영자 2016-09-12 6105 5
BEST [719회] - 天授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영수증!! (12) 운영자 2016-09-12 6002 2
BEST [683회] - 2등 당첨 로또영수증 (57) 운영자 2016-01-04 36470 11
BEST [682회] - 2등당첨 로또영수증, 지급영수증 (57) 운영자 2015-12-29 13752 12
1472 [707회] - (0) 0103906**** 2016-06-24 1000 46
1471 [707회] - 2등당첨보장 (9) 1등2등꼭당첨 2016-06-24 2496 50
1470 [707회] - 3등 (3) 대박일등도전 2016-06-23 1053 45
1469 [707회] - 3등요~~ (9) 옵티머스마 2016-06-20 1441 49
[707회] - 707회 2등 당첨자 2명중 한명jeu.... 입니다. 앜 ㅠㅠㅠ (10) 로기로기 2016-06-19 3236 62
1467 [707회] - 목요일 올린자동에서 3등당첨 (11) 0105527**** 2016-06-19 2834 83
1466 [706회] - 기찬돌 어제의 기억~가입 90일만에~!! (9) 기찬돌 2016-06-17 2351 65
1465 [705회] - 3등 (8) 연속일등되 2016-06-12 1254 91
1464 [670회] - 밀키스 도 3등 당첨했습니다 ^^ (7) 밀키스 2016-06-11 1754 87
1463 [705회] - 3등 로또영수증 (28) 운영자 2016-06-08 1930 7
1462 [696회] - 3등 (21) 하늘호수 2016-06-07 1218 76
1461 [705회] - (16) 십억당첨 2016-06-07 1419 74
1460 [705회] - 3등 아싸 (22) 도여니바라기 2016-06-05 1708 68
1459 [705회] - 대박 3등!! (12) 해록이다 2016-06-05 2357 50
1458 [705회] - 2등당첨보장은.. (2) 1등2등꼭당첨 2016-06-04 1845 32
1457 [705회] -드디어 2등 !! (13) 오월단오 2016-06-04 2195 50
1456 [705회] - ,,,,,,,,,,,,,,,,,,,,,,,,,,,,,,,,,,,,,, 3등/ (23) 박삼수 2016-06-04 1514 72
1455 [705회] - 3등감사합니다/ㅠㅠ 1등아니지만 3등주신 로또박사님 감사합니다 (3) 로또미싱 2016-06-04 1121 70
1454 [704회] - 3등 (6) 운명 2016-05-31 1148 46
1453 698회 3등 당첨 (8) 그냥콕 2016-05-25 1861 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