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첨소식방 > 1,2,3등 소식

1,2,3등 소식

  •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은 금하고 있으니 협조해 주시고 악플이나 욕설.비난.비방 등으로 게시판을 어지럽히는 행위를 하는 회원에게는 관리자 판단하에 엄중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게시판보기
[705회] - 대박 3등!!
글쓴이 : 해록이다 작성일자 : 2016-06-05 02:05:29 조회수 : 2,491 추천수 : 80


진짜 당첨 되네요~~~ㅋㅋ

 

전에 700회때 사이트 접속 안한적이 있는데 그주에 폰에 전송된 번호와는 다른 번호가 3등 당첨 됬다고 문자가 오더 군요..

 

그래서 그후론 조합수도 줄이고 조합 번호도 vip전용실이용해서  따로 반자동 이용하거나 사는둥 마는둥 했었는데....

 

이번에 간만에 구입 했는데...ㅋㅋㅋ

 

당첨 대박~

 

대박나세요!

목록

댓글달기  |   님의 소중한 댓글 한마디가 1등 당첨의 지름길입니다.

등록하기

  • 예쁜짱돌
    2016-06-05
    당첨 축하드립니다.^**^
  • 길바닥인생
    2016-06-05
    축하 함니다.~
  • 잭팓
    2016-06-06
    구입하셨으니까 구입한걸 실사로 올려야죠~~~ 말만 구매했다고 하지마시고 한두번속나 알바생들...
  • 돈벼락부자
    2016-06-06
    맞아요. 로그인 않하면 꼭 당첨이 되지요. 이유가 있을것입니다.
    예상하는대로...
  • 집행유예
    2016-06-07
    짝짝짝짝짝짝!!!
  • 성직자
    2016-06-07
    축하합니다
  • 신라인
    2016-06-07
    축하합니다
  • 떨기
    2016-06-07
    ㅊㅋㅊㅋ
  • 티라미슈
    2016-06-07
    축하합니다
  • 종이학의날개
    2016-06-07
    축하드립니다.
  • 해록이다
    2016-06-09
    참나.. 내가 굳이 님들 보여 줄라고 그걸 올려야 합니까? 제가 사정이 있어 영수증 못올리는 사정은 로또박사측에 말했구요..그말하기는 타자쓰지 손아프고...마이페이지에서 캡처해서 됬다는데..저도 700회때 뜬금없이 다른번호가 와서 안믿었다구요.. 근데 705회때 3등진짜로 됬습니다...믿을사람 믿고 안믿을사람 탈퇴하세요?? 뭐하러 그런댓글남겨요??? 탈퇴하고 다른사람 당첨 확률이나 높혀줘여..네??ㅋㅋ 알바? 어이가 없네?ㅋㅋ 암튼 전 당첨 됬음...이번에 3등 나왔으니 몇주? 한두달? 내리 꽝이겠네요..전에 4등나왔을때도 그랬으니..그래도 5등은 많이 주더만...대박나세요~~축하인사해주신분들 감사요^^
  • 그냥콕
    2016-07-04
    당첨 축하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BEST [720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 (21) 운영자 2016-09-20 15800 4
BEST [720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3등 영수증! (20) 운영자 2016-09-19 12220 5
BEST [719회] - 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 로또영수증 (18) 운영자 2016-09-12 11884 5
BEST [719회] - 天授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영수증!! (12) 운영자 2016-09-12 11881 2
BEST [683회] - 2등 당첨 로또영수증 (57) 운영자 2016-01-04 43726 11
BEST [682회] - 2등당첨 로또영수증, 지급영수증 (58) 운영자 2015-12-29 20068 12
1562 [747회] - 저번주 나름 분석해서 찍었는데 참안타깝습니다ㅠㅠ (2) 재연승연아빠 2017-04-01 2426 45
1561 [747회] - 이때까지 성적입니다 (3) 재연승연아빠 2017-04-01 2111 32
1560 [747회] - 3 (1) 튤립 2017-03-31 795 60
1559 [747회] - 3 (2) 튤립 2017-03-31 446 30
1558 [747회] - 3 (1) 튤립 2017-03-31 386 35
1557 [747회] - 3 (1) 튤립 2017-03-31 428 35
1556 [747회] - 3등 (8) 만승지존 2017-03-26 1184 36
1555 [747회] - 3 (7) 가온 2017-03-26 816 37
1554 [747회] - 3 (8) 가온 2017-03-26 722 42
1553 [745회] - 3등예상조합기 14수 조합으로 371게임 하였습니다. (6) 초보늑대 2017-03-14 2759 56
1552 [745회] - (2) 초보늑대 2017-03-14 2027 31
1551 [745회] - (6) 초보늑대 2017-03-14 1879 46
1550 [745회] - 3등수령 (9) 일등두번 2017-03-13 1435 57
1549 [744회] - 반자동 3등 1개 4등2개 5등20개 (20) 일등두번 2017-03-05 2924 71
1548 [744회] - 3등1개 4등2개 5등20개당첨! (8) 일등두번 2017-03-05 1954 51
1547 [743회] - 3 등 영수증 (14) 측백향 2017-02-27 1930 67
1546 [743회] - 3 (16) 측백향 2017-02-26 1587 57
1545 [743회] - 3등 입니다. (5) 로또의빛 2017-02-25 1648 37
1544 [743회] - 3등 입니다. (2) 로또의빛 2017-02-25 1250 41
1543 [743회] - 1등될뻔했는데 3등입니다. (11) 로또의빛 2017-02-25 2699 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