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첨소식방 > 1,2,3등 소식

1,2,3등 소식

  •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은 금하고 있으니 협조해 주시고 악플이나 욕설.비난.비방 등으로 게시판을 어지럽히는 행위를 하는 회원에게는 관리자 판단하에 엄중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게시판보기
[705회] -드디어 2등 !!
글쓴이 : 오월단오 작성일자 : 2016-06-04 22:22:32 조회수 : 2,248 추천수 : 50

이건 완전희 운이다,,

 

 

반자동 01,06 ,22,23,28,45,,

 

 

 

처음엔 3등인줄 알았음  ..

 

 

자세히 보니 보너스23번이  ㅎㅎ  드뎌 2등  !!

 

다음주 6월9일이 내 생일 (5월단오)ㅋㅋ

목록

댓글달기  |   님의 소중한 댓글 한마디가 1등 당첨의 지름길입니다.

등록하기

  • 1등2등꼭당첨
    2016-06-04
    축하드려요~
  • 반돌이
    2016-06-04
    축하드립니다...
  • 날파리
    2016-06-04
    와우 축하드립니다.
  • 당첨자
    2016-06-04
    와~~~축하합니다...^^정말부럽네요~~저도꼭당첨되겠죠~~
  • 대박일등콜
    2016-06-04
    축하드립니다.
    좋은기운 받아갑니다.
  • 에스쁘아
    2016-06-05
    축하 드려요~
  • 내부자들
    2016-06-05
    오 대박이네요 ㅎㅎ
  • 이제는꼭
    2016-06-05
    축하 드려요^^
  • 옥란이
    2016-06-05
    실구매 영수증 보고싶습니다~~~~~~~~
  • 돈벼락부자
    2016-06-06
    영수증이나 사진 올려 주셔야죠. ㅊㅋㅊㅋ
  • 어이쿠
    2016-06-06
    부러워요~~ 정말축하드립니다..
  • 로또팬이야
    2016-06-14
    영수증도없는데 믿으라고? ㅋㅋㅋㅋㅋ
  • 어진짜야
    2016-07-26
    우와 축하합니다. 좋으시겠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BEST [720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 (15) 운영자 2016-09-20 10200 4
BEST [720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3등 영수증! (20) 운영자 2016-09-19 7762 5
BEST [719회] - 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 로또영수증 (18) 운영자 2016-09-12 7588 5
BEST [719회] - 天授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영수증!! (12) 운영자 2016-09-12 7532 2
BEST [683회] - 2등 당첨 로또영수증 (57) 운영자 2016-01-04 38339 11
BEST [682회] - 2등당첨 로또영수증, 지급영수증 (57) 운영자 2015-12-29 15359 12
1486 [711회] - 삼등1개.사등6개.오등60개.지급내역서. (23) 우진수아 2016-07-28 5197 74
1485 [711회] - 삼등하나.사등6개 (3) 우진수아 2016-07-28 3157 39
1484 [711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3등 당첨금 내역서 (31) 운영자 2016-07-18 2136 6
1483 [711회] - 2등은구매 못하고 4,5등만구매 했습니다. (28) 네잎 2016-07-17 3910 75
1482 예전에 vvip 가입한 첫주 3등(vvip가입하자마자 덜컥^-^;) (6) 내일은대박 2016-07-16 2475 61
1481 [711회] - 3등됬는데도 구매못했어요 (8) 드라코 2016-07-16 1709 51
1480 [711회] - 미치겟네 3등두개 4등15개 다못삼 (19) 에쿠스7777 2016-07-16 3264 46
1479 [711회] - 3등,5등 (7) 0107247**** 2016-07-16 1521 76
1478 [710회] - 에이스조합3등 (1) 네잎 2016-07-15 1531 81
1477 [710회] - 속상합니다. 2등됬는데ㅠ.ㅠ (29) 현지바라기 2016-07-10 7291 121
1476 [708회] - 3등 (9) 네잎 2016-06-27 2596 60
1475 [708회] - 캐쉬필터링조합 (7) 네잎 2016-06-27 2527 85
1474 [708회] - 캐쉬필터링조합 (6) 네잎 2016-06-27 1886 36
1473 [708회] - (9) 로도하자 2016-06-25 3281 56
1472 [707회] - 708회행운을ㅡㅡ (0) 막걸리먹자 2016-06-24 1820 60
1471 [707회] - (0) 0103906**** 2016-06-24 1016 46
1470 [707회] - 2등당첨보장 (9) 1등2등꼭당첨 2016-06-24 2541 60
1469 [707회] - 3등 (3) 대박일등도전 2016-06-23 1070 45
1468 [707회] - 3등요~~ (9) 옵티머스마 2016-06-20 1453 54
1467 [707회] - 707회 2등 당첨자 2명중 한명jeu.... 입니다. 앜 ㅠㅠㅠ (10) 로기로기 2016-06-19 3291 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