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첨소식방 > 1,2,3등 소식

1,2,3등 소식

  •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은 금하고 있으니 협조해 주시고 악플이나 욕설.비난.비방 등으로 게시판을 어지럽히는 행위를 하는 회원에게는 관리자 판단하에 엄중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게시판보기
[686회] - 박삼수님3등 축하드려용
글쓴이 : 진짜예진 작성일자 : 2016-01-26 06:29:35 조회수 : 3,142 추천수 : 65


^^
목록

댓글달기  |   님의 소중한 댓글 한마디가 1등 당첨의 지름길입니다.

등록하기

  • 복수의달인
    2016-01-26
    축하드립니다 운 좋으십니다
  • 천안아산역
    2016-01-26
    헉 놀랍네요 천원짜리로 3등 축하해요
  • 히말라야
    2016-01-26
    와우추카 추카드림니다
  • 일등주세요
    2016-01-26
    축하합니다.^^
  • 에쿠스7777
    2016-01-26
    축하해요 박삼수님
  • 조마사
    2016-01-26
    축하드립니다^^
  • 성공
    2016-01-26
    뭘해도 되는분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신의
    2016-01-26
    축하드립니다.다음엔1등되길...
  • 박삼수
    2016-01-26
    여러분 모두 이번주 대박 나시고 글 쓰신분들께 감사 드림니다,/
  • 롯또잘피디
    2016-01-27
    축하합니다! 근데 제가 기억하기에도 근래 3등 여러번 되신 걸로 압니다.
    혹시.... 매주 수백만원씩 하시는 것은 아니겠지요? 물론 아니겠지요?
    그렇다면 엄첨난 행운을 가지고 계시다는 말씀이니까... 1등도 여러번
    하실 것 같습니다. 옛날 화성인프로에서 뵈었었습니다. 또다시 유명인이
    되실 것 같은 예감이 강하게 듭니다. (그 행운의 반의반 만 저 주세요...ㅠ)
  • 박삼수
    2016-01-27
    안녕 하세요 박삼수 입니다,/

    아래에도 답급 다신분들 이번주 상위 당청 되세요,/

    네, 님께서 잘못알고 계십니다,/

    저는 기본으로 2만원 별도로 1만원 총 3만원 구매 합니다,/

    물론 여유가 있을시 5만원까지도 하지만 지금은 3만원으로 마감 합니다,/

    예전에 1등 당첨 될 당시에는 20만원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3만원을 넘지않는 선에서만 하고 감이올때는 5만원까지 합니다./

    5만원은 거의 힘들고 3만원정도로 보시면 될겁니다,/

    예전에 개인사업 할때는 20만원 했으나 지금은 사업을 접고 국가의 일을 계약직으로

    일하니 돈이란것이 참 소중하고 꼭 필요 할때가 있더군요,/

    회원님들께서 생각 하시는 금액은 저 박삼수 하지 않습니다,/

    그냥 꾸준하게 구매 한다는것 뿐입니다,/

    이점 회원님들 알아 주시길 바라며 글 줄입니다,/감사 합니다,/
  • 일등기원
    2016-01-26
    와...어마어마하네여
  • 행운바람
    2016-01-26
    대단합니다. 축하합니다~
  • 가리봉구청
    2016-01-26
    자주 되시네요^
  • 국산땅콩
    2016-01-26
    축하드립니다.
  • 콜벳ZR1
    2016-01-27
    추첨기 하고 교감을 하시나 .... ㅎㅎ
  • 일낼겨
    2016-01-27
    추카 추카 ~~ 축하합니다
  • 멘토리우
    2016-01-27
    축하합니다.
  • 그날의약속
    2016-01-27
    당첨을 축하 드려요
  • 희망이
    2016-01-27
    축하드립니다^^
  • 하아사마은
    2016-01-28
    축하합니다.^^
  • 필연70
    2016-01-28
    역시 대단 하십니다. 난 단한번도 못한 3등인데..
  • 福이로또1등福으로
    2016-01-28
    말그대로 천원의 행복이엇네요 ㅎㅎ

    축하 드립니다~~
  • 로또1등당첨하자
    2016-01-28
    축하드립니다^^
  • 아이셋맘
    2016-01-30
    천원 자동에서 3등이..

    그저 놀라울 뿐이네요..

    축하드려요
  • 행운을안고
    2016-01-30
    당첨 축하합니다...
  • 반돌이
    2016-01-30
    잘 했습니다
  • 도안거사
    2016-01-31
    축하드립니다
  • 왕창대박
    2016-02-07
    축하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BEST [720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 (13) 운영자 2016-09-20 8083 4
BEST [720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3등 영수증! (20) 운영자 2016-09-19 6152 5
BEST [719회] - 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 로또영수증 (18) 운영자 2016-09-12 6028 5
BEST [719회] - 天授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영수증!! (12) 운영자 2016-09-12 5922 2
BEST [683회] - 2등 당첨 로또영수증 (57) 운영자 2016-01-04 36365 11
BEST [682회] - 2등당첨 로또영수증, 지급영수증 (57) 운영자 2015-12-29 13674 12
1412 [689회 2등다첨되었는데 구입을 못했어요ㅠㅠ (27) 숙님 2016-02-21 2933 75
1411 [689회] - 캐쉬2등추가 (20) 대박일등도전 2016-02-18 2204 80
1410 [689회캐쉬2등추가 (1) 대박일등도전 2016-02-18 1140 40
1409 [689회] - 캐쉬추가2등 (3) 대박일등도전 2016-02-18 1149 60
1408 [689회] - 삼등하나.오등30개.지급내역서. (25) 달처럼 2016-02-16 3429 72
1407 [689회] - 처음으로 3등!!! (10) 0106576**** 2016-02-15 1873 61
1406 [689회] - 처음으로 3등 (7) 수와자 2016-02-15 805 80
1405 [689회] - 3등 처음됐어요. (26) 콩진이 2016-02-14 1860 51
1404 [689회] - 캐쉬3등 (11) 대박일등도전 2016-02-14 907 86
1403 [689회] - 캐쉬필터링조합3등 (14) 대박일등도전 2016-02-14 869 57
1402 [689회] - 캐쉬3등 (4) 대박일등도전 2016-02-14 557 56
1401 [689회] - 캐쉬2등 (11) 대박일등도전 2016-02-14 1438 43
1400 [689회] - 5등 6개 (3) 일등두번 2016-02-14 548 51
1399 [689회] - 삼등사진이 안올라갔네유.~^^ (15) 달처럼 2016-02-13 1370 39
1398 [689회] - 간만에.수동조합.삼등하나.오등30개. (10) 달처럼 2016-02-13 1360 50
1397 [689회] - 3등당첨 ! (13) 복수의달인 2016-02-13 926 62
1396 [688회] - 박삼수님 감사합니다 (11) 진짜예진 2016-02-11 2472 73
1395 686회차 직접 분석해서 삿지만 3등 2개, 아쉽게 번호하나차이로 이게무슨일인지 ㅠㅠ (24) 열심히살쟈 2016-02-06 2948 44
1394 [687회] - 3등당첨 (13) 복수의달인 2016-01-30 1183 42
[686회] - 박삼수님3등 축하드려용 (29) 진짜예진 2016-01-26 3143 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