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첨소식방 > 1,2,3등 소식

1,2,3등 소식

  •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은 금하고 있으니 협조해 주시고 악플이나 욕설.비난.비방 등으로 게시판을 어지럽히는 행위를 하는 회원에게는 관리자 판단하에 엄중히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게시판보기
[680회] - 여러분 덕분에 3등 당첨했습니다
글쓴이 : 피스 작성일자 : 2015-12-12 22:49:07 조회수 : 1,780 추천수 : 143

20151212_221906.jpg

 

3등 1개, 4등 2개, 5등9개 당첨되었네요 다 여러분들이 자료를 열심히 올려주신 더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달기  |   님의 소중한 댓글 한마디가 1등 당첨의 지름길입니다.

등록하기

  • 제닉스
    2015-12-12
    이번주에4번이 이월될삘이여서 넣었는데 진짜4번이 나왔내요 ㅋㅋ
  • Mrwon
    2015-12-12
    축하드립니다.. 고정수 잘잡으셔서 당첨되셨네요....... 대단하십니다...
  • 피스
    2015-12-12
    그 4번을 넣었어야 하는데 ㅎㅎ
  • 피스
    2015-12-12
    감사합니다. 추첨기 프로그램 국산화 된후로 맨날 헤메다 간만에 당첨이라 정말 기쁘네요
  • 다크포션
    2015-12-12
    당첨 축하드립니다~^^
  • 피스
    2015-12-12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
  • 청담왕자
    2015-12-12
    축하합니다 부럽네요~~
  • 피스
    2015-12-12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
  • 예원자의촉
    2015-12-12
    정말 축하드립니다 ^^ 기 받아가요 ~~ㅎㅎ
  • 사랑한후에
    2015-12-13
    대단하네여..
  • 빨간보름달
    2015-12-13
    축하합니다~~
  • 경태
    2015-12-13
    축하합니다
  • 짱가울보
    2015-12-13
    축하드립니다
  • 이제는꼭
    2015-12-13
    축하드려요^^
  • 대박만스
    2015-12-13
    축하드립니다. 인증사진 볼때마다 기를 받는거 같아서 좋습니다.다음번엔 1,2등 하세요~
  • 옥골
    2015-12-13
    대박 축하드립니다.
  • 실전차트
    2015-12-13
    축하합니다.
  • 도안거사
    2015-12-13
    축하드립니다
  • 일등10범
    2015-12-13
    축하합니다
  • 예원자의촉
    2015-12-14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
    숫자 4랑 10만 넣었어도 1등인데 ㅠ.ㅠ 에휴ㅠ
  • 광주독식
    2015-12-14
    축하드립니다-
  • 국밥
    2015-12-14
    6번이 아깝네요 4번이셨음 대박인데 1등졸업인데; 아까워요ㅠㅠ ㅋㅋㅋㅋ
    번호 하나차이가 1.2등 좌지우지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구매비용 3달치버셨으니 좋으시겠어요
    당첨이라도 한번되보고싶네요 다시한번 3등당첨축하드립니다.ㅋ 그기분이 어떨지
  • 눈이
    2015-12-14
    3등 축하합니다 ^^&
  • 행복행운
    2015-12-14
    축하드립니다. 인증은 추천!!! 담엔 1,2등 당첨 되세요 화이팅ㅔㅔ
  • 남범용
    2015-12-14
    어떻게.잘찍어요....저도좀..비법좀알려주세요
  • 행운아
    2015-12-15
    축하축하드립니다 ~~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BEST [720회] - 3등 당첨 로또영수증 (13) 운영자 2016-09-20 8087 4
BEST [720회] -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3등 영수증! (20) 운영자 2016-09-19 6153 5
BEST [719회] - 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 로또영수증 (18) 운영자 2016-09-12 6029 5
BEST [719회] - 天授회원님이 보내주신 3등영수증!! (12) 운영자 2016-09-12 5925 2
BEST [683회] - 2등 당첨 로또영수증 (57) 운영자 2016-01-04 36365 11
BEST [682회] - 2등당첨 로또영수증, 지급영수증 (57) 운영자 2015-12-29 13674 12
1372 [680회] - 2등 당첨인데 구매하지 못했어요 ㅜㅜ (34) killershm 2015-12-14 5315 247
1371 [680회] - 1등 번호 (39) 운영자 2015-12-14 3936 4
1370 [680회] - 캐쉬필터링3등 (8) 대박일등도전 2015-12-13 1321 181
1369 [680회] - 처음으로 3등 당첨됐어요! (21) 싱글몰트스카치 2015-12-13 1654 118
[680회] - 여러분 덕분에 3등 당첨했습니다 (26) 피스 2015-12-12 1781 143
1367 [679회] - 저~~ 3등됐습니다~~ (11) 쏘가리 2015-12-09 1765 121
1366 674차 3등 (1) 알꼬 2015-12-08 2091 126
1365 [679회] - 3등 (14) 신의예언 2015-12-07 1223 113
1364 [679회] - 3등당첨 (10) 다인맘 2015-12-07 1761 142
1363 [679회] - 3등 (8) 대박일등도전 2015-12-07 877 97
1362 [679회] - 3등요 (9) 강산골해장 2015-12-07 868 126
1361 [678회] - 안사니깐 당첨이라니 (17) 연서빠 2015-12-01 2680 81
1360 [678회] - 3등4등 (18) 신의예언 2015-11-30 1453 111
1359 [678회] - 3등당첨 (23) 거침없이도전하자 2015-11-29 2291 140
1358 [677회] - 3등 (9) 대박일등도전 2015-11-27 1056 126
1357 [677회] - 3등 (6) 대박일등도전 2015-11-27 799 106
1356 [677회] - 3등입니다ㅎㅎ (13) 스폰서 2015-11-24 1828 81
1355 [677회] 아쉬움만 뒤로 (4) 황금보석 2015-11-24 1427 101
1354 [677회] - 3등 (6) 진짜예진 2015-11-24 1520 140
1353 [677회] - 박삼수님3등 (6) 진짜예진 2015-11-24 2056 1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